review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편해요 |
|---|
|
Date : 2016.01.20 12:28:35
|
사이즈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좋아요. 일반 코렐 집에서 쓰는 접시보다 약간 크고, 사진보다 분홍색이 더 진한 느낌이에요. 채도가 높다고 해야할까요. 렌지에도 돌렸는데 아무 이상 없구요. 다음에는 다른 색으로 더 구입하고 싶어요 작은사이즈도 귀여울듯해서요! 요새 이 그릇 쓰는 분들 많은데 ㅋㅋㅋ 유행안타고 좋을 것 같아요. |
CONTENT |
NAME |
DATE |
HITS |
|---|---|---|---|
|
네이버 페이
|
2025.04.25 |
497 |
|
|
네이버 페이
|
2025.04.25 |
502 |
|
|
dovebeauty
|
2020.12.20 |
2033 |
|
|
네이버 페이
|
2020.06.29 |
1496 |
|
|
네이버 페이
|
2020.05.06 |
1607 |
|
|
네이버 페이
|
2020.05.06 |
1624 |
|
|
lyj616
|
2020.02.19 |
4005 |
|
|
shinsegi84
|
2017.07.24 |
3453 |
|
|
swany31
|
2016.08.03 |
3763 |
|
|
swany31
|
2016.08.03 |
38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