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게시글 보기
노+파 S, L 구매했는데요
Date : 2013.04.25 21:45:22
Name : camelia Hits : 2680

화면보다 색상이 흐리네요 좀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사이즈 보고 구매했지만 그래도 많이 작은 느낌이에요 ㅎㅎ

스몰은 소스용으로 딱이구요 실용적이긴 라지가 제일 실용적일 거 같아요

갈+초 도 수량 업댓되면 구매하고 싶어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게시글 목록
CONTENT
NAME
DATE
HITS
네이버 페이
2025.03.22
612
네이버 페이
2025.03.22
542
네이버 페이
2025.03.22
755
네이버 페이
2025.03.22
553
네이버 페이
2021.07.24
1415
네이버 페이
2021.06.29
1468
네이버 페이
2021.02.08
1558
네이버 페이
2021.02.04
1622
네이버 페이
2020.08.30
1612
네이버 페이
2020.08.30
1614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DiZi

비밀번호 확인 닫기